플로팅










업데이트

3월 11일 업데이트

1. 군주 수동 스턴 삭제(공격시 내스턴적중의 10%(스턴적중이 70%라면 7%) 확률로 발동)

2. 군주 트루타겟 리뉴얼, 6칸이내 타겟 캐릭터 앞으로 순간이동하여 공격(발동확률: 내스턴적중-타겟스턴내성), 딜레이 12초
(같은 화면내 군주캐릭이 2명이상일시 누군가 해당 스킬을 사용, 성공시 3초간 해당스킬 사용 불가), 
피격자는 카운터매직으로 공격 방어가 됩니다.

3. 편의 기능추가 > 사냥터링크 아이템추가, 통합사냥터로 이동시 자동으로 해당 사냥터가 링크
동일 사냥터로 이동시 해당아이템으로 더 편리하게 사냥터 이동 가능합니다

4. 인첸트소멸주문서 추가(인첸된 아이템을 매입상점에 판매시 사용)

5. 신규지급장비 아이템 변경 및 지급 인첸트수치 상향

6. 사냥터 드랍아이템 일부 변경(로테이션 사냥터 봉인된 상자 드랍삭제,
테베라스: 장인장신구100%, 마갑주 드랍 추가
예배당: 장인갑옷100%, 용귀걸이 드랍 추가
악마왕의영토: 장인무기100%, 용가더 드랍 추가
지하수로: 문장강화석100%, 집행무기6종 드랍 추가

7. 고라스 던전 추가(봉인된 용상자류 드랍)

8. 일반사냥터(칠흑,고라스,기란감옥,공존의숲) 캐쉬 드랍 삭제

9. 제작비법서, 용의비늘 캐쉬상점에서 마법상점으로 이관

10. 시간대별 2배 이벤트 대체 출석체크로 성장버프상자(2)가 지급됩니다.

11. 기존 스타트패키지 > 하프패키지(내용물 변경없음, 축복옵션은 삭제)로 이름 변경되고 스타트패키지 새로 추가, 판매합니다.

12. 용의티셔츠 드랍 및 제작 삭제

13. 진명황셋트 드랍 및 제작(1일차부터 드랍, 제작 가능하며 2일차부터 착용 가능합니다.
2일차 2, 3일차 3, 4일차 4, 5일차 5부위 착용 가능합니다)

14. 기사 스턴상태 적 공격시 추가 데미지 삭제

15. 하프엘릭서-스턴적중 1당 스턴상태 적공격시 +1추가데미지 + 군주일시 스턴발동확률 +0.2%)

16. 접속상점 판매 품목 일부 변경

17. 요정 활 공격시 자동게일 발동 범위 6 > 8칸으로 증가

18. 4대법서 롤백(멘탈,카배,터치,디스로 변경)

19. 안타라스셋트 아이템 스턴내성, 리덕션 옵션 수치 조정, 3셋트옵션중 확률적 회피 삭제

20. 경험치물약 15분 > 30분으로 증가, 상점 가격 상승

21. 미러스턴(스턴반사)확률 변경, 기존 고정 25% > 고정10%+스턴내성 으로 변경

3월 1일 업데이트

1. 포인트 초기화, 이번차부터 재적립 가능 캐쉬5만/아덴50만

2. 고정신청시 캐쉬3만개+신화변신카드 지급

3. 모든보스로 이동시 3초간 캐릭터 투명효과 적용
(본캐릭과 혈맹원에게는 보이지만 타혈에게는 안보입니다.)

4. 혈맹원 20명 > 15명으로 변경

5. 행운상자-칠흑던전(+10무기강화권(확률), +6방어구강화권 확정드랍), 축복상자-기란감옥(+3장신구 강화권, 보스셋트선택상자 확정드랍), 
대박상자-로테이션(진명황제작확률주문서 확정드랍), 보물상자-해적소굴(위 아이템 모두 확정드랍)

6. 행운,축복,대박,보물상자,쿠작 드랍 아덴량 2배 증가

7. 1일차부터 로테이션 사냥터, 해적소굴, 공존의숲 에서 진명황제작확률증가주문서(0.3~0.5%) 드랍, 주문서 사용은 4일차부터 가능

8. 접속보상으로 접속코인 추가, 접속코인상점 마을 배치

9. 무기 장착해제시 이동속도 증가효과 삭제

10. 히든변신주문서 삭제

11. 만렙-1 변신 리뉴얼

12. 매일매일 랭킹보상 전체랭킹 1~10위 보상추가

2월 26일 업데이트

1. 이벤트패키지 지급 이벤트

2. 보스 처치시 지급되던 보스버프 및 캐쉬 삭제

3. 플레이포인트 삭제

4. 성장버프 삭제(출석체크시 성장버프 > 에바성지5분충전석 2개로 변경)

5. PVP랭킹보상 확대, 기존 1~3위 지급에서 1~10위까지 보상 확대

6. 후원 및 캐쉬상점 리뉴얼

7. 제작사, 용셋트 제작 재료 변경

8. 특수인형구매코인, 마법인형제작코인 > 마법인형 코인으로 통합

9. 인형사 상점 및 제작 리뉴얼

10. 로테이션 사냥터 난성이족의성 추가(21, 9, 15시 30분간 오픈)
21시에는 해당지역에서 스팟쟁탈전으로 진행됩니다.

11. 매달 마지막주차에는 포인트적립 불가(캐쉬포인트 적립 4만 > 6만으로 증가)

12. 일일 만인첸트 변경(1일차 무기3, 방어8, 악세6,
2일차 무기5, 방어9, 악세7, 3일차 무기7, 방어10, 악세8)

13. 캐쉬획득처 변경 및 추가(잡화상점에서 아데나로 캐쉬 구매 추가)

14. 주문서상점-장비인첸주문서상점(축복주문서, 화령주문서 상점에서 삭제)

15. 마법상점(제작비법서 상점에서 삭제)

16. 풍령,지령,수령 강화 주문서 삭제

17. 4일차 진명황셋트 제작 추가

18. 봉인된 상자 개봉 성공 확률 감소

19. 잡화상점 송편추가(MP40~50회복), 버프관리 자동송편 추가(법사)

20. 마법사 PvP마법데미지 상승, 디스 딜레이 8초 > 7초로 감소

21. 최종인형 캐릭터인형 > 용인형으로 변경

2월 19일 업데이트

1. 이벤트패키지(스타트패키지와 동일 장비 구성) 지급 이벤트 시작

2. 문장합성, 제브레퀴, 진명황셋트 제작 삭제

3. 4대법서 변경(군주: 글로잉웨펀, 기사: 리덕션아머, 요정: 스톰샷, 법사: 이뮨투함(자뮨은가능))

3. 용의 티셔츠(발라,린드,파푸,안타) 업데이트, 1일차부터 모든 보스에게서 용티 및 전용 인첸트 주문서
(용티 강화주문서, 용티 강화주문서100%) 드랍하며 3일차부터는 제작 가능 및 캐쉬상점에 용티 강화주문서 비치됩니다.
+0발라카스티셔츠: 안전0, AC-3, HP+100, 추타+1, 명중+1, 힘+2, 스턴적중+2
축+10발라카스의티셔츠: AC-13, HP+170, 추타+3, 명중+7, 힘+2, 스턴적중+7, PvP대미지+4, PvP대미지감소+4

4. 용셋트 4셋트(마갑주, 가더, 귀걸이, 티셔츠) 효과 추가

5. 전체 클래스 PVP데미지 증가

6. 기사 리덕션 아머 롤백

7. 봉인상자 개봉 확률 상승

8. 후원외 캐쉬획득처 변경 및 기존 캐쉬 매입 아이템 아데나로 전환

9. 불멸의가호 400만 -> 500만, 수배비용 100만 -> 200만 증가

10. 캐릭터 죽였을시 카오틱되지 않게 변경, 라우풀 깍이는 몬스터 깍이지 않게 변경

11. 기본 스턴 적중률 55% -> 65%로 증가

12. 기사 카운터배리어 발동확률 5%감소

13. 고라스 -> 칠흑던전으로 변경

14. 캐쉬상점 일부 아이템 아데나 상점으로 이관

15. 혈맹던전 삭제, 혈맹포인트 삭제, 미니게임 삭제

16. 활 공격시 거리에 따른 데미지 상승 및 감소 효과 삭제

17. 보스 오크샤먼 삭제, 매일 21시, 09시 바포메트 칠흑던전에 스폰

18. 재료아이템 용의비늘 추가, 용셋트(마갑주,가더,귀걸이,티셔츠) 제작시 사용됩니다.
로테이션, 해적소굴, 공존의숲에서 드랍합니다.

19. 버프관리 자동자칼 추가(자동칼질 사용중 유저공격시OFF, 미사용중 몬스터 공격시ON)

20. 마일리지상점에 용티강화주문서 추가

2월 12일 업데이트

1. 무기이팩트 데미지 150% > 130%로 변경

2. 제작 및 업그레이드 아이템 옵션 수치 조정

3. 진명황셋트 착용갯수 변경(1일차 2, 2일차3, 3일차4, 4일차5 착용가능)

4. 진명황셋트 옵션 일부 변경(부위별 추타+1 추가 및 셋트옵션 일부 변경)

5. 신규 장비 문장 추가(투사의 문장으로 제작 가능, 제작사NPC)

6. 고대생명셋트 > 보스셋트 제작 추가(제작사NPC)

7. 기사 리덕션아머 기존(리덕션+1 + 50랩이후 5렙당+1) = 최종 70렙일시 +5
> 레벨과 관계없이 +7로 변경

8. 스킬강화주문서 드랍목록에서 삭제

2월 5일 업데이트

1. 스킬강화주문서 오류수정, 정상화

2. 서먼몬스터 데스매치, 지하수로 이동불가

3. 공성 수호탑 HP 기존 20000 > 30000 변경

4. 만인첸트 변경
1일차(무기1, 방어구7, 악세4), 2일차(무기3, 방어구8, 악세5),
3일차(무기5, 방어구9, 악세6), 4일차(무기7, 방어구10, 악세7)

5. 6안전 12,집행급 무기 3,5,7로 인첸트시 데미지 및 기타옵션 증가치 50%감소
집행,사신,격노,지배자(기존 7인첸기준 데미지 30 > 21, 추가옵션 10 > 7)
수결지,바칼(기존 7인첸기준 데미지 20 > 14, 추가옵션 10 > 7)

6. 위 만인첸트 변경에 따른 스타트패키지 지급 방어구 인첸트수치 기존 대비-1

7. 하프엘릭서 1일 복용수량 6 > 5개, 항목당 최대수량 6 > 5개
1일차 5/2, 2일차 10/3, 3일차 15/4, 4일차 20/5, 5일차 25/5, 6일차 30/5

8. 신규장비 변경(인첸 및 제작, 업그레이드 모두 가능)

1월 29일 업데이트 

1. 보스사망시 보스 쟁취 혈맹이 아니더라도 같은 화면에 있는 모든 캐릭터에게는 플레이포인트, 보스버프,혈맹포인트,진명황확률증가 지급됩니다.

2. 스킬강화주문서 추가(군주: 멘탈 발동 확률+5%,데미지+5%, 기사: 카운터배리어 발동 확률+5%, 리덕션+2, 
요정: 트리플데미지+5%, 네이쳐스터치 회복량HP+4,MP+2증가, 마법사: 디스데미지+5%, 힐계열 회복량+10%)

3. 스킬강화주문서는 사망시에도 버프 해제 되지않습니다. 
모든 보스에게서 100%확률로 '축복받은 스킬강화주문서' 드랍, 
지속시간 2시간(아이템 획득후 3시간이내 미사용시 삭제됩니다.)

4. 혈맹포인트 추가(획득방법: 보스처치 1명당 +10~30, 혈맹원 pvp1킬당 +1, 공성수성시 +300)

5. 혈맹던전 기본시간 1시간으로 변경(혈맹포인트로 시간 추가 가능), 
캐릭터 입장지역 통합, 매일 21시부터 30분동안 무료 개방(혈맹시간 소모X), 
아이템 드랍추가: 일반 스킬강화주문서(10분유지, 드랍율 매우 낮음), 캐쉬(2~4),
3일차부터 결정드랍(공존의숲보다 1.5~2배의 드랍율), 진명황확률 기존대비 1.5배 증가

6. 공성시간 21:30분으로 변경

7. 5vs5전장 삭제

8. 데스매치 100킬 단위로 스폰 변경, 기존 5vs5전장으로 위치 변경, 
사망시 20초간 입장지연시간 부여,
영혼석 체력이 60%,30%일때 소울디펜서 출현(처치시 캐쉬500~1000, 일반 스킬강화주문서 드랍)

9. 쇼크스턴 모든 무기 시전 가능거리 2칸으로 변경

10. 오픈일(월) 21:30분 기란감옥에 바포메트 스폰

11. 성장버프 ON/OFF 설정은 마을에서만 가능하게 추가

12. 군주 브레이브멘탈 발동확률, 데미지 2%씩 감소
업데이트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7/23 업데이트
작성해주세요.
작성해주세요.
7/24 업데이트
작성해주세요.
작성해주세요.
7/25 업데이트
작성해주세요.
작성해주세요.